G&I Solution
Creative Innovation of Manufacturing Solution
HOME > News > Our news[Some blogge...

Our news[Some blogger posted about korea industrial fair that our company joined]

_SAM0471

 

자사소식[한국산업대전에 간 지앤아이솔루션 블로그에 소개되다]

 

2015년 10월 28일부터 10월 31까지 열린 한국산업대전에서 저희 회사 지앤아이솔루션 역시 부스를 차리고 3D 프린터에서 직접 뽑은 제품들을 전시하며 많은 바이어들과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습니다.

 

11

 

저희 회사 역시 3D 프린트에 대한 관심이 이토록 뜨거웠는지에 대해 놀라며, 회사 나름대로 제품에 대한 의견과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자리여서 참 좋았습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도 저희 회사의 한국산업대전 박람회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홍보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 소개된 한국산업대전에 진출한 지앤아이 솔루션의 링크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클릭하셔서 링크를 타고 작성된 글들을 보시길 바랍니다.

 

234324 사진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블로그

 

자신을 3D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고 밝힌 장샘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블로거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한국산업대전이 소개되면서 지앤아이솔루션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3D 프린트 종사자 답게 다양한 회사에 대한 냉철한 평가와 트랜드에 맞춰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지앤아이솔루션 역시 냉철한 평가를 받으며, 네이버에 이 글을 통해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3432423사진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블로그

 

3D 전문 블로그는 아니지만, 갖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민봉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블로그를 통해 저희 회사가 소개 되었습니다.

 

스케치 형식의 글로써, 산업대전의 전반적인 모습과 함께 저희 회사에 대한 자세한 스케치를 해주었습니다. 뜨거웠던 지앤아이솔루션의 부스의 열기 이 글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당신의 상상을 만들어드립니다.

자주쓰는이미지2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op